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카드 만드는법

by 성공의 정석 2021. 10. 20.
반응형

토스카드

토스머니카드라고 있습니다. 평일/주말 상관없이 쓰는 즉시 오프라인 0.2%, 온라인 0.5%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카드인데요. 캐시백이 바로 들어오니 꽤 쏠쏠하겠죠. 게다가 수수료도 편의점 및 지하철 ATM 수수료 면제되고 해외 이용 수수료도 면제됩니다. 단 이 혜택은 회사가 별도 고지하기 전까지 제공하며 해외 이용 수수료는 국내외 겸용카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무튼 캐시백이 있는 카드다 보니 소비와 저축이 동시에 가능한셈입니다. 유용하죠? 그리고 주거래 은행 계좌 그대로 사용가능하여 연결한 은행 계좌에서 출금됩니다.

 

 

 

토스카드 캐시백 안내

토스카드 캐시백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면 캐시백 지급 혜택은 전월 및 당월 카드 이용 실적 및 횟수에 관계없이 제공하며, 지급 한도는 없습니다. 그리고 결제 승인 즉시 캐시백 금액이 토스머니로 입금됩니다. 캐시백 대상이 되는 결제금액은 실제 승인되는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해외이용금액, 대학(대학원) 등록금, 상품권/기프티콘/선불카드 등 유가증권 구매(충전)금액, 제세 공과금(국세,지방세,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요금 등)결제 금액은 캐시백 혜택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회사 정책 변경에 따라 본 혜택은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사전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토스카드 만드는 법

그러면 이번에는 토스카드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토스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스 앱 실행 후 우측 하단에 있는 전체 탭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카드로 들어가면 토스 카드가 나옵니다. 그러면 카드신청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카드 색상(오로라, 실버, 블랙)을 선택하고 영문 이름을 입력합니다. 토스 앱 가입할때 이미 개인정보를 입력했다면 자동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약관에서 확인을 체크하고 동의해주세요. 그리고 카드를 받을 곳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직접 받기 어려울때는 집이나 회사의 다른 사람이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민번호 입력 후 비밀번호를 2번 입력합니다. 그리고 계좌를 선택하여 연결하면 되는데요. 토스 앱에 등록된 계좌만 뜨게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완료입니다.

 

 

 

토스카드 상품안내

토스카드의 상품 특성을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우선 ATM 출금 수수료가 무제한 무료입니다. 이건 2021년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지원한다고 하네요. 롯데/효성/한국전자금융ATM 출금 수수료 무제한 무료이며 더 많은 ATM에서 출금 수수료 무제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추가 제휴처 확보시 토스앱으로 공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잔돈저축이라는 기능이 있는데요. 카드 사용 후 남은 잔돈을 알아서 모아주는 기능입니다. 토스카드 결제시 천원 미만의 잔돈이 발생하면 토스 자동저축 계좌에 저축됩니다. 그리고 토스 앱에서 간편하게 카드 개설 및 관리, 조회, 분실신고, 일시정지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드 이용안내

토스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만 17세 이상 토스 가입자 중 계좌 1개 이상 등록한 자는 발급할 수 있습니다. 결제계좌는 토스머니입니다. 발급수수료는 최초 발급 수수료는 없고 재발급 수수료는 2천원이 발생합니다. 단 해지 후 30일 이내 발급 신청시에는 2천원이 부과됩니다. 이용한도는 미성년자의 경우 일일 30만원, 월 100만원한도에서 사용가능하고 성인은 일일 200만원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국내외 겸용카드에는 교통카드 기능이 들어가 있으나 현재는 사용이 불가한 상태라고 합니다. 추후 교통카드 기능이 이용 가능한 시점에 별도 안내가 있을거라고 하네요.

 

 

 

토스카드 유의사항

토스카드의 유의사항은 국내BC카드 가맹점, 해외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각 카드사가 진행하는 이벤트의 경우 토스머니카드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카드 배송 실패 후 반송 시 10일 이내에 재발송을 신청하지 않으면 카드가 폐기됩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은 가맹점 사정 및 국내/외 결제 유형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카드 만드는 법에 대하여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